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0人의 선택내온몸이 무기다 프로토타입2(노설치,노데몬)~~~~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3:03

    다운로드



    120人의 선택내온몸이 무기다 프로토타입2(노설치,노데몬)~~~~
    파일명용량
    프로토타입2.rar9.9G

    프로토타입2 최소 사양입니다.^^
    CPU : Intel(R) Core(TM) 2 Duo 1.86GHz / AMD Athlon(TM) 64 X2 4000+ 2.1GHz
    RAM : Windows XP - 1 GB  / Windows Vista - 2 GB 
    OS : Windows XP Service Pack 3 and DirectX 9.0c 
    Video Card : NVIDIA GeForce 7800 GT 256 MB / ATI Radeon X1800 256 MB 
    Free Disk Space : 8 GB (Plus 500MB for swap file.)
    파일안에 설명서들어잇습니다^^
    재미지게 하세요ㅎㅎ
    @@@@@@@@@@@@@@@@@@@@@@@@@@@@@@@@@@@@@@@@@@@
    안된다고하시는분들(필독)
    일단 파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위에 최소사양을 만족시키는지 확인해주시고
    파일이 깨진신다는 분들은 알집압축중 중간에 나가거나 그냥 알집에 잇는 프로토타입아이콘을
    그냥 클릭 하시분들일 겁니다 또는 파일을 내려받는중애 문제가 잇을수도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다시받기를 헤주세요)
    무턱대고 신고하신다고 욕하신분들은 잇던데 그런분들은 10분중 1~2명은 꼭있습니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절대 불량파일을 파는게 아닙니다,,
    구매해주신분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8
    %%%%%%%%%%%%%%%%%%%%%%%%%%%%%%%%%%%%%%%%%%%%%%%
    다이렉트도 최신인데 오류가 뜨신다는 분들은 하드웨서 가속을 끄시거나
    시용자이름을 한글로 되잇으시면 영문으로 바꿔주시면 됩겠습니다.
    그리고 소리가 안나오시는 분들은 컴퓨터 날짜시각을 홍콩으로 기준으로 바꿔주면 소리오류가 없어짔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오류가 잇으시면 쪽지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왠만하면 이런말 안하는데 이파일은 일단 문제가 없는파일입니다. 그 컴퓨터 쫌 한다고 허세부르는분들이 이거 무설치파일하나 실행 못시킵니까?? 실행은 되는데 검은화면이다.또는 렉이 심하다. <---이건 그랙픽카드 사양이 부족해서 그런 겁니다.
     

    서기vv
    머서 죽어서 하지않는 2...ㅠㅠ
    이녕이여
    다이렉트 최신으로 받아보세요~~
    꼬옥본다아
    아 바이러스 무섭긴하지만 그래두 님을 믿고 다운중입니다~
    수겸왕
    다운잘받았습니다 근데잘실행돼다가갑자기꺼지면서화면이까매지면서화면이다시안들어오네요 어떤오류죠?항상재부팅해야돼네요
    nowawoo
    옛날에 하고 지금 다시 하려고 보니까 너무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딸기좋아
    게임을 실행하면 프로토타입2 실행이 중지되었다고 뜨면서 꺼진는데요 .. 어떻게 해야하죠
    동그랑땡
    한글 유틸리티 파일에 어떻게 넣는지좀 알려주세요 네이버에 나눔폰트 받아서 해봤는데 계속 ㅁㅁㅁㅁㅁㅁㅁㅁㅁ 이런식으로만 나와요
    사랑qhwk
    다운했는데 파일이 손상됐다고 않돼네요 환불해주세요!!!!!!!!!!!!
    우리야난
    믿고 다운로드 시작....혹시 안에 트레이너 있나여??..ㅠㅠ 제가 겜존못이라
    꼬옥본다아
    다이렉트최신으로 다운받고 다시 프로토타입2 다운받으면 되죠?
    kimdddsss
    일단믿고받아볼깨요.이자료도못믿으면.어딜믿어요.ㅎ
    mkfka
    이거 게임은 잘되는데 게임상에서 맵위치찍히는게 이상하게찍히네요 이거 어떻게 수정가능하신지
    domimi2
    재밋을거야
    갱찌이
    잘받고 있습니다^^
    컬쳐랜더
    good ㅎㅎ
    미키마우스
    구매해주신 50분 감사합니다^^
    232323
    판매자양반 이거 어케하는거요ㅕ ? Utilities 안에 폰트인지 설치하고 실행하면 되는거아니오?? prototype2 이 파일로 실행하믄 컴은색화면 5초뜨다가 꺼지오 윈도 10은 안되는거요??
    vinu7
    구매 해주신 5분 감사합니다^^
    26111
    게임실행은잘되는데 자막이 네모로뜨네요 어떻게해야하나요
    걸걸이
    그건 님 컴퓨터 사양 때문입니다 되지도 않는 그래픽이랑 cpu갖다 하려니 그렇죠;;
    seotaeju
    지금 1부터 다시 클리어중입니다 댓글보니 안심이 되네요 믿고 다운하고 재밋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뽕2222
    다운.,.,.,
    오렌지미니
    네 ㅋㅋ;;
    병욱아정신아
    님을믿고 쿠폰을쓸께요★★★★★드림
    걸걸이
    파일 손상은 무슨이유인가욥?
    지미chu
    폴더안에 프로토타입 클릭하면 검은화면으로 갔다가 될라다가 꺼져요
    vinu7
    사기꾼 파일 절때받지마세요
    건기기
    게임 실행안됩니다
    봄봄6264
    구매해주신 10분 감사합니다^^
    dzzza
    설치를 했는데 파일이 아무것도 안생겼네요
    말뚝이2
    게임실행하는데 네모 뜨는데 머가 먼지 알아야지 게임을 하지 어떻게게임합니까
    키라스라
    함 받아볼께요ㅋㅋ
    아야키키
    실수로 포인트로 받앗습니다 ㅠㅠㅠㅠㅠ 쿠폰한장만 줍쇼 ㅠㅠ
    치맥먹자
    웨만하면 덧글잘안남기는데 정말감사합니다!!! 수능끝나고 할거없었는데 이거하면되겠네욤 ㅎㅎㅎ 실행 완벽하게 잘됨요!! 안된다하시는분이 이상한듯.... 아무튼 정말 감사드립ㄴ ㅣ다!!!!
    자상한동생
    네 믿어주셨서 감사합니다ㅎㅎ ^^
    샤키7
    일단 받고 시작~
    아놔바놔운동
    글씨부분이 다 네모로나오고 글씨가 하나로안보이는데; ㅠ 왜그럴까요?
    ky아마존
    어떤부분이 안되시는건가요?
    가화만사서
    믿고 받아가봅니다^^ 프로토타입 1 정말 재밌게 했는데 2도 재밌었음 좋겠네요 ㅎㅎ 이건 제발 되길...ㅋ
    lynrh
    믿고받아갈게요
    허라려
    오 평점 좋고 믿을만 한거 같은데~ 믿고 받아갈게요~ 좋은 자료 감사~
    타임킬
    로드중이너무긴데어케하죠;;??
    혈전22
    와 감사합니다!! 진짜 찾고싶었는대.. 너무감사여 T^T 앞으로도 열심히 포인트 받고 하새여^^!!
    멋진세원
    다이렉트 최신으로 받았는데 자막이 사각사각 한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월랑
    한글판인가요 ??
    미녀가되고파
    정말 잘 되네요~ 10점이 만점으로 보았을때 10점 드려요!!~ 그리고 판매자분 그리고 여러분!! 즐거운 추석되시길 바랍니다~
    슈팔리뿡
    등록할 200자를 전부 잘 되고 좋은 자료 감사하다고 적고 싶네요. sadfafasf 등록자님 좋은 활동 고마워요. 설명도 간결하게 잘 되어있어서 땡큐^^~해요... 컨텐츠 평점은 10점 만점드립니다. ㅎㅎ 이 자료 받으실 분들 걱정마시고 받으세요!!! 저는 그래픽카드 사양이 부족해서 ㅜㅜ ㅅㄱ~ 30번째 참여자였음
    꼬옥본다아
    네 감사합니다 ㅎㅎ
    샵인
    설치했는데 실행안됩니다 그리고 압축도 풀리다 말아요...ㅡㅡ
    이도도도공
    감사합니당@@@^^
    rkfsltis
    환불 부탁드립니다. 제 컴퓨터는 윈도우 10인데 파일은 윈도우 7 호환으로 되어있네요
    사랑qhwk
    후 오랜만에 다시 1부터 정주행중 잘되길 빕니다!!
    소울워커
    좋네요!!!!!!!!!!!!!!!!!
    grreeen1001
    님을 믿고마지막쿠폰을 쓰겟습니당~별5개드릴게용
    걍16
    완전 재밌어요!
    여행간다
    바이러스는 없습니다... 판매하지전에 룰루랄라파일관리자님들이 검사하고 올리는 자료입니다;;
    권상남
    감사합니다 게임 잘돌아가내요..
    이삐루
    열심히하시는 것을보니 믿음이가는군요 믿고 다운받겠습니다
    아놔바놔운동
    댓글이랑 평정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쿠폰을 지급해 드리고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ㅎㅎ
    넘버원엘지
    구매해주신 120분감사합니다^^
    exceptio
    소리도 다이렉트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하면 되나요?
    화순보살
    작동이 중지되는데 왜그럴까요??사양은 충분합니다
    훈남의생활
    포인트로 받아가요
    ddyghkjy
    믿고 다운하겟습니다
    sssmsss
    구매해주신 20분 감사합니다^^
    왓챠우
    받아가요~!
    아이맥스33
    한글판인가여
    슈팔리뿡
    믿고 받아봅니다
    qufro77
    아...그건 룰루랄라파일 전송중에 무슨 문제가 잇는거 같은데요;;; 저도 가끔 영화볼때 마다 그럽니다;;ㅎㅎ
    으악쇠
    다이렉트 최신으로 다운받아보세요~
    won441
    다운로드받고어떻게하는거죠...
    술먹은곰돌이
    이거 자막이 네모로 되있는데....
    sds한별
    나올때부터 하고 싶엇는데 믿고 10점에 다운받겟습니다!!
    비상하는물
    파일실행누르면 검은화면 나오다가 그냥 팅겨버리는데 해결방법 좀요
    목엽
    홍콩기준으로바꿔도 소리가 안나오는데 왜이러죠
    허라려
    다시받기도하고 다이렉트 최신에다 사양도되는데 안되네요; 눌럿는데 회색화면뜨고 크크크크크크크크 이런소리나면서..;;;;;;;;;;;;존나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
    아야키키
    댓글보고 궁금해서 받아봅니다.ㅎㅎㅎ기대되네요~ 쿠폰좀쥬세용
    넌누구3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ㅎㅎ^^
    배성님
    잘 되네요^^! 처음에 글씨가 다 네모여서 놀랬는데 나눔글꼴 다운받으니 잘 되네여 ㅎㅎ한글화도 잘 되어있고 아직 초반부지만 오류없이 잘 됩니다 ㅎㅎ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어드베
    받긴 받았는데 실행하니깐 에러뜨면서 could not load DLL 'prototype2engine,dll'어쩌구저쩌구 뜨는데 어떡하나요?
    물마늘
    쿠폰쓸꺼얌
    수난
    네 감사합니다~~
    2445275
    작동이 안된다고 나오는대 왜 그럴까요??? 참고로 사양은 충분히 됩니다
    줜준구
    트레이너 사용시 게임이 멈추다가 팅기는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현시뤼
    감사합니다**^^**
    테이프
    이걸로 포인트다씀 ㅋㅋ 쿠폰점ㅠ,ㅠ.
    mgins
    넹~~~
    mmin223
    배그 렉 없이 고사양으로 돌아가는 컴퓨터다 ㅡㅡ 깔았더니 에러창 뜨면서 안되네 환불해줘
    신입사원
    한글판인가요
    봉숙이
    잘받아갈꼐요 ㅎㅎ
    연두와함께
    네 감사합니다^^
    넘버원엘지
    글자가 전부 네모로나오네요
    곤봉튼놈
    판매자님 오죽 답답했으면 글을 저렇게 써놨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염정보
    크~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할꺠요~
    alpachino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ㅎㅎㅎ 믿고 다운받을께요!!!!
    ky아마존
    저도에러뜨는데
    sojubber
    구매해주신 30분 감사합니다~~
    이루자화
    이자료 정말 고마워요 잘할꼐요
    뿌쁘쁘
    처음 아무키나 누르라고 까지 나오다가 팅기네요 뭐 그래픽카드가 어쩐다 하는데 RTX2080Ti 입니다. 얼마나 더 좋아야하나요?
    수현수민
    음...불안한데....믿고받아볼께요!!!
    독수리2
    재미짱짱맨!!!!!!!!!!!!!!!!!!
    wkdldjsxo
    재밌게 생겨서 받아 볼께요 쿠폰을 소환 합니다!!!!! 많이 파세여~~
    테이프
    믿고 10점에다 쿠폰써봅니다!
    홍랑77
    네 갑사합니다 즐거운명절보내세요 ^^
    더블모찌
    \PROTOTYPE 2\Utilities에서 한글폰트 설치해주시면 ㅁㅁㅁㅁ으로 자막뜨는 게 해결됩니다...
    rkdwkdi78
    저도 쿠폰 지릅니다 ㅋㅋ 잼나게할게요
    kido67
    네 재미겟하세요 ㅎ
    꼬질이
    저두 윗분이랑 같은 에러 뜹니다. could not load engine/dll dll형식 파일은 분명 존재하는데 왜 이게 안된다는건지... 도움좀 주세요
    a8282
    구해 해주신 10분 감사합니다^^
    아이엠groot
    구매해주신60분감사합니다^^
    서기vv
    시작해서 머서따라가는도중에 팅김!! 모든사양이 돼는데 왜그러는지좀알려주세요!!
    면봉살인사건
    믿고 포인트로 다운받앗더니 역시 와~ 잘되네요 ㅎㅎㅎ
    파라키스
    받아갑니다
    siyk
    윈도우10지원이 안되나 이거 최신컴인데 안대는 이유는 뭘까? 자료를 내리던지 하쇼. 실행하면 검정화면 10초후에 실행 안된다 . 마피아3도 풀옵돌려 올클리어 했는데 컴츄터 사양 핑계 대지말고
    복언니
    다이렉트가 뭔지 알려주세요..
    신디사랑해
    쿠폰 다른분한테 벌써 드렷는데;;;ㅠ
    샤키7
    믿고 받을게요~
    못난이쵸리
    한글판 파일을 넣나 기억이 잘안나네요;;죄송합니다,,, 제가할떈 네이버에서 패치파일로 햇습니다,, 네이버에 한글패치 치시면 금방 찾의실수잇으실거에요.ㅎㅎ
    키보드좋다
    다이렉트랑은 상관없습니다 아마 한글패치에서 문제가 입거나 그래픽카드가 프레임을 못맞춰서 그런거 같습니다;;;
    감다고구마
    환불 해주세요 ㅠ,ㅠ 사용이안돼요 ㅠㅠ잉
    안드리코이
    다운받고있습니다. 일단 믿어볼게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