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설치/한글] CCG와 RPG 요즘 핫 한 그게임 한글화 Slay the Spire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3:02

    다운로드



    [무설치/한글] CCG와 RPG 요즘 핫 한 그게임 한글화 Slay the Spire
    파일명용량
    Slay.the.Spire.Patch.7.rar450.9M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를 눌러서


    언어를 (beta)Korean으로 바꾸고 껏다 키시면 적용 됩니다

     



    설tangg
    즐겜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
    플라티움
    받아갑니다. ^^
    헤헤헤수수
    쿠폰 배송!
    꼬옥본다아
    감사합니다~
    whlwon
    감사합니다~
    rkdgus1233
    감사합니다~
    훈남공세
    좋은자료감사엽~~
    태겸왕자
    7시간만에 드디어 클리어 ㅠㅠ 감사합니다 ^^
    ancld2
    언어 설정 바꾼 후 시작하면 겜이 그냥 종료 되어 버리는데 . 혹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나요 ?
    복언니
    저도 너무 재밋어서 스팀으로 다시 사서 다깼네요 ㅋㅋ
    kimdddsss
    게임인데 보신다구요?ㅎㅎ
    중증중
    헉! 쿠폰 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 제가 컴맹이라서 그런데 윈도우 7이면 안되는 건가요...
    우리야난
    찾고있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dzzza
    감사합니다~
    chang1004
    감사합니다 로그라이크 류 게임 좋아하는데 취적이네요 즐겜합니다
    못난이쵸리
    명작 감사합니다 ㅋ
    드림맨
    넵넵 즐겜하세용~
    배나온곰
    감사합니다~
    동그랑땡
    받아갑니다
    지미chu
    실행중인 Windows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럼 플레이 못하는 건가요 내 쿠폰ㅜㅜㅜㅜ
    러프엔프
    감사합니다~
    2445275
    3트만에 겨우깻네요 ㅋㅋ 6시간 재밌게 즐겼습니다
    밀크티굿
    저도 켠왕해버렸어요 ㅋㅋ
    동그랑땡
    잘됩니다~ 로크라이크류 게임인데, 여러가지 요소가 섞여 있어 재밌어요!
    로프티티
    잘됩니다 한글설정하고 껏다키면되네요 감사감사
    경기도싸람
    32비트는 안되네요..
    에이치디원
    감사합니다~
    dksldkfjwl
    예전부터 받고 싶었던 게임인데 잘 받아갑니다^_^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성치야
    감사합니다~
    에피피
    재미있게 플레이하겠습니다, 괜찮으시면 쿠폰하나만 부탁드릴게요 ㅠㅠ
    kimdddsss
    언어 설정 바꾸고 껐다 켜면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다른 방법은 잘..
    dnzlfi
    잘보겟습니다.
    이치릴
    감사합니다~
    걸걸이
    위에 다른분건 새로운영웅도있던데요~~님도 업해서 올리면 좋겠어요
    오홍ㅎ
    ..이겜 너무 잼있어서 시간 잘가요 ㅠㅠ.. 롤보다 더 잘가는듯 ㄸㄹㄹ,, 주최할 수 없당 ㅠ
    아자리야스
    완전한 한글 아님니다 반정도만 한글임
    혈전22
    하고싶었던게임이엿는데 감사합니다!
    nolsea
    감사합니다~
    blueage0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ㅋㅋ
    사랑은목
    감사합니다~
    염정보
    감사합니다~
    tizl7
    받아갑니다.
    싸커즈
    잘받아가요 감사해요
    arrsie101
    32비트는 테스트를 안해봤네요..
    기수장33
    잘돌아가네요 즐겜합니당
    본유엔
    감사합니다~
    thesnkist
    감사합니다~
    지봉22
    저 윈7인데 잘되는데.. 잘 모르겠네요 ㅠ
    홍랑77
    감사합니다~
    arrsie101
    감사합니다아~
    mmin223
    하고싶엇는데 앙 개꿀띠~
    처박힐메테오
    감사합니다~
    창희1114
    잘 받아 가요
    현시뤼
    감사합니다 남는 쿠폰이 없네요..ㅠ
    혁신남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혹시 남는 쿠폰 있으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루브루
    윈도우 버전이 몇인가요?
    mgins
    자료 감사히 받아가겠습니다. 여유있으시면 쿠폰도 부탁드립니다.
    양지호83
    감사합니다~
    권상남
    받아갑니다.
    달의야옹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